기도 관련 알쓸잡

[주일 대표기도문] 10월 첫째 주일 낮예배 대표기도문

복음의 능력 2020. 10. 2. 10: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일 대표 기도문 중에서 10월 첫째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주일 낮기도 1

 

살아계셔서 역사하시는 거룩하신 하나님 아버지께 영광과 존귀와 찬송을 드립니다. 거룩한 성일날 몸 된 성전에서 하나님을 찬양하며 은총과 은혜를 기다리게 하시오니 감사하옵나이다. 사랑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우리의 지난날 지은 죄를 생각하면 너무도 많은 죄를 범했습니다. 이것들을 그대로 짊어지고 있으려니 너무나 무거운 짐이 되어 견딜 수가 없기에 우리 주님 앞에 나아와 모두 내려놓았습니다. 우리의 더러운 죄를 불로 태워 주시고 물로 씻어 주셔서 우리의 영혼이 깨끗하게 하여 주옵소서.

 

 

내게 오는 자는 내가 결코 내어 쫓지 아니한다”라고 하시는 주님의 말씀을 믿고 나왔습니다. 우리들의 죄를 용서하시고 죄로 시달렸던 우리의 마음을 위로하여 주옵소서. 사랑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이 시간 우리 성도들에게 놀라운 변화의 복을 허락하여 주옵소서. 하나님은 작정하신 대로 유황불을 명하사 죄악의 도시인 소돔과 고모라를 심판해버리심으로 지구 상에는 새로운 사해라는 이름으로 기록되게 하셨습니다.

 

 

하나님 아버지. 우리의 옛 생활을 벗어버리고 새로운 삶으로 변화시켜 주옵소서. 한마디 말씀을 하셔서 땅이 입을 벌리고 갈라져 고라와 그 일당을 삼켜버리게 하심으로 하나님을 향한 인생들의 무모한 반역이나 편당을 경계하셨던 하나님이시여. 이 세상에서 가지가지 사탄의 시험으로부터 연약한 저희들을 지켜 주시옵기를 간절히 원하옵니다.

 

 

이스라엘 백성들이 광명 속에서 살기 위하여 밤에는 불기둥 빛을 비추신 하나님, 낮에는 원수의 침략에서와 육신의 갈증에서 구원하기 위하여 구름기둥으로 인도하여 주셨던 여호와 하나님 아버지시여. 저희들로 하여금 사탄의 시험에서 벗어나게 하고 죄악 세상인 이 땅에서 생명의 밝은 곳으로 인도하옵소서.

 

 

죄와는 상관없고 사탄으로 인하여 시험과도 상관없는 축복을 우리 모두에게 베풀어 주옵소서. 하나님은 여호수아의 기도를 들으시고 기브온 상공에 태양을 주셨듯이, 우리들의 기도를 들으시고 이 지역사회에 성령의 불을 주옵소서. 어두운 죄악 가운데서 사는 불신 심령들을 주님의 생명의 빛이 빛나는 우리 교회로 인도하셔서 그들이 새 생명으로 거듭나는 생명을 얻게 하여 주옵소서.

 

 

사랑이 많으신 하나님 아버지, 주님의 종을 통하여 이 시간 우리의 영혼과 우리의 육신이 새롭게 변화고 심령이 뜨겁게 변하여 사랑과 축복을 받는 사람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그의 입술에서 전해지는 말씀이 우리의 심령 골수를 찌르게 하여 주옵소서. 우리의 죄를 구속하시고 사망의 자리에서 영생의 자리로 옮겨주신 거룩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리옵니다. 아멘

 

 

주일 낮기도 2

 

은혜가 풍성하신 하나님 아버지! 우리들은 주님을 사랑합니다. 이 세상에 오셔서 주리고 목마르셨고. 그 몸을 십자가에 던져 우리를 구원하여 주신 주님 , 그 지극하신 사랑과 은혜에 감사를 드립니다. 죄악 세상에 감염되어 강퍅해진 마음들을 녹이시고, 진정한 간구의 영으로 가득하게 하사 잃어버린 소망과 기쁨을 되찾고, 흘려버린 은혜와 능력을 회복하는 귀한 이 시간 되게 하여 주옵소서.

 

 

하나님 아버지여! 우리가 감당할 수도 없는 은혜를 주시오니 감사합니다. 이제부터는 정말 참되고 아름답게 살아갈 수 있도록 지켜 주옵소서. 우리의 허물과 실수로 마음에 상처를 받고, 흑 멀리 떠나간 형제가 있다면, 그들이 지금 어디에 있든지 그 상처를 싸매고 위로해 주시며, 우리가 주 안에서 기쁘고 평안한 것처럼 그들에게도 그 기쁨과 평안이 늘 가득하게 하여 주옵소서.

 

 

이제는 어떠한 역경에 처해도 홀로 슬퍼 말게 하시고, 오히려 주님의 이름으로 도움을 필요로 하는 더 불쌍한 사람들을 위하여 부지런히 봉사할 수 있는 마음을 주셔서, 그들을 통하여 우리에게로 오는 그리스도의 빛을 기쁘게 맞이하게 하여 주옵소서.

 

 

아버지 하나님! 우리 교회를 세워주시고 이끌어 주시며 부흥케 하심을 감사합니다. 우리 교회 목표를 * 세계선교 적극화와 * 일천 교회 개척과 * 전 성도 성령 충만으로 세워 주셨사오니 성령의 뜨거운 역사로 말미암아 은혜와 진리가 더욱 충만케 하시고 속히 이루어지게 도와주시옵소서.

 

 

특별히 기름 부어 세우신 사자 목사님 위에 하늘의 권세와 능력이 따르게 하시고 말씀을 선포하실 때에 놀라운 역사와 기적이 나타나게 하심을 더욱 감사합니다. 식어 가는 믿음 위에 성령의 불로 충만케 하옵시고 영육 간에 병든 몸과 마음에 상처들도 치료하여 주시옵소서. 저희들이 몸 된 교회에 충성과 헌신하며 희생할 수 있는 귀한 믿음을 주시옵소서.

 

 

하늘 영광을 위해서 심은 대로 복을 받게 하시고 교회와 가정과 자녀와 모든 생활 위에 놀라운 은총을 입게 하여 주시옵소서. 오늘 처음으로 교회를 나오신 분들에게 성령의 감화 감동을 주셔서 주님을 영접하게 하옵소서. 이 시간 드리는 예배를 위하여 헌신하고 봉사하는 손길들과 아름다운 목소리로 찬양하는 성가대원들 위에 하늘에 신령한 복을 내려 주시옵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성경인물 설교말씀] 기드온(왕위 거절)

안녕하세요. 오늘은 성경인물 설교말씀 중에서 왕위를 거절한 기드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주제 1 : 기드온 제목 : 왕위 거절 1. 왕이 되기를 요구한 이스라엘 1) 당시 이스라엘에는 왕이 없�

skh12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