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관련 알쓸잡

[모범 대표기도문] 여전도회 헌신예배 대표기도문

복음의 능력 2020. 9. 30. 20: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범 대표 기도문 중에서 여전도회 헌신예배 대표 기도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여전도회 헌신예배
                     

 

전도를 통하여 택한 자를 부르시는 주님!  여성도들의 숨은 봉사와 헌신을 귀하게  여기시는 하나님께서 이 시간 여전도회 회원들을 한 자리에 불러 모아 헌신예배를 드리게 허락하여 주심을 감사하옵나이다. 
  
        

은혜가 풍성하신 하나님 아버지! 하나님께서 저희 여전도회를 사랑하여 주시고 축복하여 주심에 보답코자 주님의 여러 가지 사업을 계획해 놓고도 자녀, 기타 사정으로 핑계를 삼아 주님의 일을 소홀히 해왔음을 솔직히 고백하오니, 저희들의 죄를 용서하여 주옵소서.

 

 

주님! 신랑을 맞으러 나간 10 처녀 중 슬기로운 5 처녀처럼 주님 맞이하는 일에 소홀함이 없게 붙들어 주시옵소서. 저희들은 여전도회 회원들인 동시에 각 가정의 주부들입니다. 주여, 저희들을 한 아내로서 한 어머니로서 믿음으로 남편을 내조하고, 자녀를 양육하며 가정에 충실한 여인으로서 그 본분을 다하게 하시고, 그리고 여전도회 회원으로서, 교회의 봉사자로서 주님의 일에 충성하는 지혜로운 여인들이 되게 하옵소서.

 

 

주께서 제자들의 발을 씻겨 섬김의 본을 보여주신 것 같이 주님을 본받아 겸손함으로 다른 사람을 위하고  섬기며 사랑하게 하옵소서. 한나와 같이 기도의 승리자가 되고, 위기에 처한 가문을 구해낸 나발의 아내 아비가일과 같은 담대한 믿음과 지혜를 주시고, "죽으면 죽으리라"라는 굳센 믿음으로 조국을 구해낸 에스더와 같은 믿음을 우리 여전도회 회원들에게 내려 주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금년도 저희 여전도회에서 계획한 모든 사업들이 차질 없이 믿음으로 실행되기를 원합니다. 
  
    

저희들은 연약한 여성이지만 저희들을 믿음의 전신갑주로 덧입혀 주셔서 "땅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돼라"하신 말씀대로 저희들이 복음을 들고 국내는 물론 온 세계 땅 끝까지 갈 수 있게 하옵소서. 주 하나님!  저희들이 사는 곳곳에서 주님을 증거하고 복음을 전파할 때에 그 수고가 헛되지 않게 좋은 결실을 맺도록 은혜 베풀어주옵소서. 
    

 

주 하나님. 이 여전도회 헌신예배를 위해 단상에 세우신 귀한 목사님을 기억하여 주옵소서. 목사님에게 능력을 주시고 주님의 장중에 붙들어 주셔서 능력의 말씀을 전파하게 하옵소서. 목사님의 귀한 말씀을 통하여 그동안 주님을 위해 충성치 못한 나태한 저희 여전도회 회원들의 심령들이 변화받아 새로워지고 주님과 교회를 위해 헌신 봉사할 것을 다짐하는 놀라운 역사가 일어나게 하옵소서. 또한 우리와 함께 머리 숙인 온 성도님들도 은혜를 풍성히 받게 도와주옵소서. 
  


     

주여, 저희 연약한 여전도회 회원들이 드리는 이 헌신예배를 기쁘게 받아주옵소서. 이 예배를 통하여 이 시간 저희들이 주님께 충성하기로 굳게 다짐한 이 결심이 변치 않게 항상 주님께서 붙들어 주시기를 간절히  바라오며, 특히 저희 회원들 중 가정적으로나 신체적으로 기타 말 못할 어려운 여건하에 처해 있으면서도 헌신 봉사에 열심히 하는 회원들도 있사오니 그 심령들이 위로받는 신령한 예배가 되게 하옵소서. 
  
   

지금은 이 예배 시작하는 시간이오니 마칠 때까지 주님께서 항상 함께 하여 주시기를 원하오며 이 모든 말씀 거룩하신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하옵니다. 아멘 

 

 

[신약 성경 인물 설교 말씀] 고넬료(최초의 이방인 세례)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약 성경 인물 설교 말씀 중에서 최초의 이방인으로서 세례를 받은 고넬료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주제 1 : 고넬료 제목 : 최초의 이방인 세례 1. 이방인 고넬료가 세례 ��

skh12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