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관련 알쓸잡

[모범 대표 기도문] 교회와 목사님을 위한 기도문

복음의 능력 2020. 8. 16. 14: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알쓸잡에 오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오늘은 모범 대표 기도문 중에서 교회와 목사님을 위한 기도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하나님께서 세워 주신 ○ ○ ○교회를 위하여 기도합니다. 많은 사람이 들며 나며 풍성한 영의 양식을 공급받는 귀한 교회로 삼아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세상을 구원하는 방주의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역사하여 주시옵소서. 세계 선교 적극화를 위하여 일천 교회가 개척되게 하시옵고, 모든 성도가 성령 충만하여 이 일에 적극 동참하게 하시옵소서.

 

 

전능하신 하나님. 예수 그리스도께서 친히 저희 교회의 머릿돌이 되셔서 지켜주시고 주님의 사랑과 은혜와 진리가 가득 찬 교회가 되게 하시옵소서. 성령께서 뜨겁게 역사하시는 교회가 되게 하시며 날로 부흥 발전하게 도와주시옵소서.

 

  ○교회를 위하여 기도합니다. 일찍이 주님의 크신 뜻과 섭리가 계셔서 곳곳마다 저희 교회를 세워 주시고 이끌어 주시며 부흥케 하시니 감사합니다. 주께서 저희 교회에 임하셔서 성령의 뜨거운 역사가 늘 살아 움직이며 생명이 넘치는 교회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그리하여 저희 교회가 이사회와 국가와 땅 끝까지 주의 말씀을 증거 하며 복음화하는데 앞장서는 교회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저희들의 몸 된 교회를 위하여 기도합니다. 저희들의 교회를 주님의 크신 뜻이 계셔서 이곳에 세워주시고 오늘날까지 지켜주시며 부흥 발전시켜 주시니 감사

합니다.   ○교회가 지역사회의 구원 선이 되게 하시며 크신 능력과 축복을 허락하셔서 죽어 가는 많은 심령들에게 복음의 기쁜 소식을 전할 수 있게 도와주시기를 간절히 바라옵니다. 또한 역할과 사명에 따라 기관 기관을 세우셨사오니 각 기관을 지켜주시고 늘 새로운 힘을 주셔서 맡은 바 사명을 감당하게 하시고 날로 발전하게 하시옵소서.

 

 

앞으로도 저희 교회를 더욱더 사랑하시사 세상을 구원하는 일에 앞장서는 역군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교회의 머리 되시는 하나님 저희 교회를 주님의 피 값으로 주시고 세워 주심과 지켜 보호하심을 참으로 감사드립니다. 교회 부흥 성장은 하나님의 소원이요, 기쁨이요, 최대 관심사입니다. 주님의 지상 명령인 교회성장 운동에 앞장서는 전도자가 다 되게 하시옵소서. 30배, 60배, 100배의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은혜 위에 은혜를 믿음 위에 믿음을 더하옵소서. 날로 부흥 성장하는 성도와 교회 되게 하옵시길 원하옵니다.

 

 

주님께서 피로 값 주고 사신   교회를 늘 지켜 주시며 저희 교회에 세워주신 각 기관들을 붙들어 주셔서 주님이 맡겨주신 일에 충성을 다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특별희 당회장 목사님에게 영력을 더하여 주시사 어린양 떼를 먹이고 보살피시기에 조금도 부족함이 없는 능력의 목자로 삼아 주시옵소서.

 

 

주님이 고귀한 피로 값 주고 산 이교회가 주님을 따라 섬기는 자의 도리를 다할 수 있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의 나라는 말에 있지 아니하고 능력에 있다고 하였사오니 저희 교회가 주님을 위해서 세상에 대하여 복음과 진리로 봉사하는 교회가 되게 하시며 불의와 거짓으로 가득 찬 세상에 정의와 주님의 사랑을 보여줄 수 있는 교회가 되게 하옵소서.

 

 

주님의 귀한 보혈을 흘려   교회를 세워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주님의 보혈이 헛되지 않도록 저희 교회가 주님께서 말씀하신 세상 끝까지 복음을 전파하라“ 는 사업에 헌신하기를 간구하오니 주께서 친히 저희 교회를 붙들어 주시옵소서. 저희 교회가 이 지역사회와 이 나라에 더 나아가서는 온 세계의 영원히 꺼지지 않는 등불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교회의 머리 되신 주님! 주님의 몸 된 교회를 이곳에 세우셔서 죄 중에 헤매던 영혼들을 참 생명의 길로 인도할 수 있는 등대가 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교회가 생명을 구원하는 구명 단체임을 잊지 말게 하시고 죄악에 빠진 영혼들을 살리기 위해늘 기도하고 늘 전도에 힘쓰는 교회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교회에 발을 들여놓는 자마다 낙심과 좌절이 변하여 새로운 희망을 얻게 하시고 병든 심령들이 치료받는 주님의 능력이 나타나는 교회가 되게 하시옵소서.

 

 

친히 세우신 교회의 머리가 되시는 주님! 교회를 위해서 기도합니다. 오늘 하나님의 자녀들로 이루어진 몸 된 교회가, 세상에서 방황하며 인생의 무거운 짐을 지고 고통하는 심령들에게 주님의 약속하신 신령하고 기름진 복을 나눠주게 하시옵고 안식과 평안을 심어줄 수 있는 교회가 되게 하시옵소서. 주님의 몸 된 교회가 솔선하여 허물이 있는 곳을 치유하고 모자란 곳을 채우며 나누인 곳을 하나 되게 하는데 최선을 다하게 하시고, 주님의 영광을 높이 드러낼 수 있는 교회가 되게 하소서.

 

 

사랑이 많으신 주님. 교회 내의 기관마다 주님께서 붙들어주시고 세우신 종들마다 사랑하시어 주님의 몸 된 교회를 위하여 죽도록 충성하게 하시고 몸을 드려 헌신할 때마다 저들의 심령 속에 주니 사랑하는 기쁨이 충만하게 하시옵소서.

 

 

특별히   교회를 위하여 기도합니다. 일찍이 주님의 크신 뜻과 섭리가 계셔서 이곳에 저희 교회를 세워 주시고 이끌어 주시며 부흥케 하시니 감사합니다. 주께서 저희 교회에 임하셔서 성령의 뜨거운 역사가 늘 살아 움직이며 생명이 넘치는 교회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그리하여 저희 교회가 이 사회와 국가와 땅 끝까지 주의 말씀을 증거 하며 복음화하는데 앞장서는 교회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저희 목사님께 함께하셔서 흠 없는 주님의 제단 앞에 서기에 합당하게 하시고 하나님의 은혜와 진리의 말씀을 베풀기에 부족함이 없는 능력을 허락하시옵소서. 목사님의 가정과 건강도 지켜주셔서 온전히 몸 된 교회와 교인들을 위하여 일할 수 있게 하시옵소서. 아름다운 목소리로 찬양드리는 성가대의 찬양이 하늘나라에 상달될 수 있게 하시고 모든 대원들에게 크신 은혜를 허락하시옵소서. 이 예배를 온전히 주님께서 주장하시고 사탄 마귀가 틈타지 않게 도와주시옵소서. 이 모든 말씀을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옵나이다. 아멘

 

 

이 교회를 주님의 뜻 안에서 세워주시고 이제까지 섭리해오신 하나님 아버지. 이 교회가 참되게 부흥 발전할 수 있게 인도하여 주옵소서. 잎만 무성한 무화과나무처럼 되어 외형적으로만 성장할 것이 아니라, 주님의 복음을 전파하고 행하는 살아있는 교회가 되게 하옵소서.

 

 

이 시대에 만연된 물질만능주의와 물량주의의 늪에서 헤어 나올 수 있게 하시며, 인간적인 기준의 그릇된 축복 주의에서도 벗어나게 하셔서 하나님께서 주시는 참된 복락과 은혜를 깨닫고 사모하게 하여 주옵소서. 그리하여 이 교회가 복음의 빛 가운데서 올바로 성장해 나갈 수 있게 하옵소서.

 

 

이 예배를 신령과 진정으로 드리오니 주의 영으로 임재하여 주셔서 이끌어 주시고 받아 주옵시며 이 시간에도 저희에게 말씀에 충만한 은혜를 부어 주시옵소서 주님의 사자 당회장 목사님을 권능의 오른팔로 붙잡아 주시고 기이한 하늘의 비밀을 깨닫는 영감을 주셔서 오늘도 오묘하신 말씀의 비밀을 저희로 깨우쳐 알려주시기에 부족함이 없는 신령한 목자로 세워 주옵소서. 저희는 마음의 그릇을 비우고 성령의 감동에 따라 진리로 심령을 채우기에 부족함이 없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예배의 시종을 주님께 부탁드리오며 우리 구주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옵나이다. 아멘

 

 

아버지 하나님! 우리   교회를 세워주시고 이끌어 주시며 부흥케 하심을 감사하옵나이다. 하나님께서 기름 부어 세우신 사자 당회장 목사님 위에 독수리 날개 치며 올라감 같은 새 힘을 날마다 공급하여 주시고 발걸음마다 천군 천사가 보호하여 주심을 감사합니다. 교회와 교단과 성도들을 이끌어 가시기에 부족함이 없게 하시고 하늘에 권세와 능력이 따르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목사님께서 선포하시는 진리의 말씀을 듣는 이들마다 영육 간에 치료되는 기적이 나타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지금도 살아 역사하시는 하나님 능력을 믿사오니 이 시간에도 나타나게 하여 주시옵소서. 저희들 모-두 체험케 하시고 거저 왔다 거저 가는 심령이 한 심령도 없게 하여 하시옵소서. 주님! 이 예배를 위하여 헌신 봉사하는 남. 여 봉사 연합회와 찬양으로 영광 돌리는 성가대원들과 각 기관들 위에 갑절의 복을 내려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하옵나이다. -아멘-

 

 

우리   교회가 만민들이 모여 기도하는 교회가 되게 하시고 세계 민족 복음화를 위해서 앞장서게 하시며 은혜와 진리가 충만케 하심을 감사합니다. 특별히 기름 부어 세우신 사자 당회장 목사님 위에 하늘에 권세와 능력이 따르게 하시고 말씀을 선포하실 때에 놀라운 역사와 기적이 나타나게 하심을 더욱 감사합니다.

이 시간 말씀을 선포하실 때에 성령의 뜨거운 역사가 불같이 우리 가운데 임하실 줄 믿습니다. 식어 가는 믿음 위에 성령의 불로 충만케 하옵시고 영육 간에 병든 몸과 마음에 상처들도 치료하여 주시옵소서.

 

 

어려움과 근심은 사라지게 하시고 저희들이 날마다 부르짖고 간구하는 소원들마다 응답하시고 성취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연약하고 부족한 우리 심령들이 그 어떠한 시련과 고난이 닥칠지라도 극복할 수 있는 용기와 믿음을 주실 줄 믿습니다. 저희들이 몸 된 교회에 충성과 헌신하며 희생할 수 있는 귀한 믿음을 주시옵소서.

 

 

하늘 영광을 위해서 심은 대로 복을 받게 하시고 교회와 가정과 자녀와 모-든 생활 위에 놀라운 은총을 입게 하여 주시옵소서. 사랑이 많으신 아버지 하나님! 우리 교회 모-든 성도 님들 여호와의 열심을 다하여 봉사하고 전도하며 사명감에 불타고 있사오니 그 수고들이 헛되지 않게 하시고 복을 받게 하여 주시옵소서.

 

 

오늘 처음으로 교회를 나오신 모-든 분들에게 성령의 감화 감동을 주셔서 자신들의 존재를 깊이 자각하게 하시고 주님을 영접하게 하옵소서. 이 시간 드리는 예배를 위하여 헌신하고 봉사하는 손길들과 아름다운 목소리로 찬양하는 성가대원들 위에 하늘에 신령한 복을 내려 주시옵소서. 우리를 위하여 고난 받으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드리옵나이다. -아멘-

 

 

우리   교회를 세워주시고 은혜 충만! 진리 충만! 주시오니 감사합니다. 우리 교회가 추진하고 계획하는 모든 일들마다 이루어 주시는 여호와의 하나님! 특별히 기름 부어 세우신 사자 당회장 목사님께서 교회와 교단과 양 떼를 이끌어 가시도록 성령으로 충만함을 주시옵소서.

 

 

일선에서 수고하시는 모든 교역자님들과 목사님들 그리고 해외 선교사님들을 권능에 오른팔로 붙잡아 주시고 하나님 말씀을 선포하는 곳곳마다 놀라운 역사와 기적이 나타나게 하시옵소서. 이 시간 당회장 목사님께서 선포하시는 말씀이 3060100배의 결실을 맞게 하시고 죽었던 영혼들이 깨어 일어나게 하옵소서. 앉은뱅이가 일어서며 눈먼 자들이 다시 보고 귀머거리가 듣게 되는 기적이 나타날 줄 믿습니다. 마음에 병과 육신에 질병도 깨끗하게 치료하여 주시옵시고 살아 계신 주님을 날마다 간증하며 복음을 전파하는 우리 모두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오늘 처음으로 우리 교회에 나오신 분들의 영혼들을 구원하여 주시옵시고 복을 받는 가정들이 되게 하옵소서. 몸 된 교회를 위해서 헌신 봉사하는 남. 여 봉사 연합회원들과 교회학교 교사들과 각 기관 그리고 아름다운 목소리로 찬양하는 성가대원들에게 한없는 복을 풍성히 내려주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하옵나이다. -아멘-

 

 

사랑이 많으신 아버지 하나님! 하나님께서 귀하게 쓰시는 당회장 목사님을 이 시간 단위에 세워 주셨사오니 감사합니다. 목사님 위에 영력을 더하여 주시옵소서. 선포하시는 진리에 말씀을 통하여 듣는 이마다 은혜가 충만케 하옵시고 병들고 지친 몸은 믿음으로 치료받게 하옵소서 무거운 짐을 모-두 주님 앞에 내려놓았사오니 쉼을 얻고 기쁜 마음으로 돌아가는 발걸음들이 되게 하옵소서. 찬양으로 영광 돌리는 성가대와 헌신 봉사하는 숨은 손길들마다 갑절의 복을 내려주시옵소서. 예수님에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하옵나이다. -아멘-

 

 

 

성도 한 사람 한 사람의 기도와 정성을 통하여 역사하시는 주님! 성도들이 주님께 엎드려 간구하오니 드리는 기도와 정성을 받아 주시옵시고 친히 세워주신 성전들마다 부흥에 역사가 일어나 땅끝까지 은혜와 진리의 소식을 전하게 하시옵소서. 내가 네 기도를 들었고 네 눈물을 보았노라하시며 히스기야의 수한 15년을 더하여 주신 하나님의 능력을 저희들은 믿사옵나이다. 개인 가정과 사업 직장은 물론 사랑하는 어린 자녀들에게까지 하늘에 크신 복을 물 붇듯이 부어 주시옵소서.

 

 

문제들은 밥이 되게 하시고 가난은 변하여 부유함을 주실 줄로 믿습니다. 병 낮기를 위해서 눈물로 기도하며 고통 중에 있는 형제들을 보시고 지금 치료하여 주시옵소서. 아버지 하나님! 하나님께서 기름 부어 세우신 사자 당회장 목사님께서 불철주야 기도하시며 교회와 교단과 양무리들을 돌보시고 있사오니 주님! 권능에 오른팔로 붙잡아 주시옵소서. 발걸음마다 지켜주시고 걸어가도 뛰어가도 피곤치 않게 하옵소서. 시간 시간 하나님 말씀을 선포하실 때마다 기사와 이적이 나타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오늘도 거저 왔다 거저 가는 한 심령도 없게 하옵시고 은혜 가운데 응답받고 기쁨으로 돌아가는 발걸음들이 되게 하시옵소서. 주님! 이 예배를 위하여 찬양으로 영광 돌리는 성가대와 이름도 없이 헌신 봉사하는 숨은 손길들 위에 한없는 복을 내려주시옵소서.! 우리들을 죄에서 구원하신 예수님에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드리옵나이다. - 아멘 -

 

 

하나님께서 섭리 가운데 세워주신 우리   교회가 세계적인 교회가 되도록 이끌어 주신 주님! 세우신 각 성전들마다 보혜사 성령님께서 운행하시므로 말미암아 예배하는 자들마다 살아 계신 하나님의 능력과 기사와 이적을 체험케 하여 주시옵소서.

 

 

이 시간 기름 부어 세우신 당회장 목사님 영육 간에 강건함도 주시옵소서. 이 시간도 진리의 말씀을 선포하실 때에 놀라운 역사와 기적이 나타날 줄 믿습니다. 완악한 심령들이 녹아지고 깨어지게 하옵시고 온유하고 겸손한 성품으로 변화되게 하시옵소서. 저주와 핍박이 변하여 축복이 되게 하시고 슬픔과 탄식이 변하여 찬송이 되게 하시옵소서. 병든 몸은 고침 받게 하옵시고 눌린 자는 자유함을 얻게 하여 주시옵소서. 사업과 직장과 물질적 어려움도 전화위복이 되게 하옵시고 꿈이 성취되며 소원마다 이루어지게 하옵소서.

 

 

이 예배를 위하여 아름다운 목소리로 찬양드리는 성가대원들과 몸 드려 시간 드려 물질드려 헌신 봉사하는 숨은 손길 위에 갑절의 복을 내려주시옵소서. 예수님에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하옵나이다. - 아멘-

 

 

당회장 목사님께서 하나님 말씀을 선포하시는 곳곳마다 놀라운 역사와 기적을 나타내 주시오니 감사하옵나이다. 이 시간에도 말씀을 대언하실 때에 돌 같은 심령들은 깨어지고 교만은 낮아지며 온유와 겸손한 성품들로 변화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영적인 갈증도 해갈하여 주시옵시고 은혜와 진리로 충만케 하시옵소서. 가지고 나온 모든 문제들은 밥이 되게 하시고 환난이 변하여 복이 되게 하시옵소서.

 

 

마음과 육신에 병든 자에게는 치유에 은사를 허락하시어 깨끗함을 얻게 하시옵소서. 낙심한 자에게는 소망이 있게 하시고 슬픔을 당한 자에게는 위로하심으로 기쁨이 되게 하옵소서. 저가 내게 간구하리니... 내가 응답하리라 저가 환난 때에 내가 저와 함께 하여 저를 건지고 영화롭게 하리라 하신 주님! 감사합니다. 날마다 부르짖고 간구하는 성도들의 소원들을 들으시어 응답하심으로 형통케 하시옵소서. 오늘 처음으로 우리 교회에 나오신 모-든 분들을 구원하시고 지금부터 영원까지 주님께서 함께 하여 주시옵소서. 이 예배를 위하여 아름다운 목소리로 찬양드리는 성가대와 헌신 봉사하는 남. 녀 선교회와 그리고 각 기관의 숨은 손길들마다 갑절의 복을 내려주시옵소서. 예수님에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하옵나이다. -아멘-

 

 

자비하신 아버지 하나님! 하나님께서 크신 뜻과 섭리 가운데 곳곳마다 세우신 우리   교회가 이 땅 위에 빛을 발하게 하시고 소금이 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우리 하나님께서 기뻐하시고 원하시는 뜻대로 * 전도와 봉사에 힘쓰게 하옵시고 * 모이기를 힘쓰며 * 교양과 품위를 갖추게 하여 주시옵소서.

 

 

특별히 기름 부어 세우신 사자 당회장 목사님! 교회와 교단과 성도들을 이끌어 가시기에 부족함이 없도록 영력 위에 영력을 칠 배나 더하여 주시옵소서, 이 시간 목사님께서 말씀을 선포하실 때에 마음에 거짓되고 사악한 영들은 예수님의 이름으로 물러가게 하옵소서. 우리에게는 영적 분별력을 주시옵시고 늘 깨어 기도함으로 말미암아 사탄에게 미혹당하지 않게 도와주시옵소서. 우리 가운데 현실의 고통을 이기지 못하는 사람이 있습니까? 눈앞에 어려움 때문에 장차 올 영광을 보지 못하는 사람이 있습니까?

 

 

주여! 성령으로 우리 모든 육체에 부어 주시옵소서. 현실을 뛰어넘어 주님이 열어 주시는 미래를 바라보는 믿음에 눈을 가지게 하여 주시옵소서. 사랑과. 희락과 화평과 오래 참음과 자비와. 양성과 충성과 온유와 절제의 성령의 열매가 늘 풍성히 맺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여! 이 예배를 위하여 아름다운 목소리로 찬양하는 성가대원들과 교회학교와 각 기관 위에 하늘에 신령한 복을 갑절로 내려주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드리옵나이다. -아멘-

 

 

상천 하지의 주인이신 여호와의 하나님! 우리   교회를 하나님의 섭리 가운데 뜻이 있어 세우신 줄 믿습니다. 이 땅 위에 진정한 신앙 개혁 운동이 우리 은혜와 진리교회를 통하여 일어나게 하여 주시옵소서. 특별히 하나님께서 기름 부어 세우신 사자 당회장 목사님 위에 영력을 칠 배나 더하여 주셔서 교회와 교단과 양 떼들을 이끌어 가시기에 부족함이 없게 하시옵소서.

 

 

당회장 목사님께서 선포하시는 하나님 말씀의 씨앗이 떨어지는 곳곳마다 놀라운 역사와 기적이 나타나게 하시고 풍성한 열매를 맺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하나님 말씀을 듣는 중에 옥토에 뿌려진 씨앗처럼 생활의 열매와 전도의 열매가 3060배 혹 100배로 맺게 하여 주시옵소서. 너희는 온 천하에 다니며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라하신 주님의 마지막 지상명령을 우리들이 지켜 행하므로 말미암아 수고한 대로 복을 받게 하여 주시옵소서.

 

 

믿는 자의 산 소망이신 아버지 하나님! 오늘 처음으로 우리 교회를 나오신 모-든 분들이 하늘에 소망이 넘치게 하여 주시옵소서. 예수님을 구주로 믿는 자들마다 구원받게 하옵시고 하나님을 섬기는 대로 생활에 복을 받게 하여 주시옵소서. 이 예배를 위하여 아름다운 목소리로 찬양하는 성가 대원들과 남. 여 봉사 연합 회원들과 교회학교와 각 기관 위에 갑절에 복을 내려 주실 줄 믿사오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드리옵나이다. - 아멘 -

 

 

하나님의 섭리 가운데 우리   교회를 구원에 방주로 세우시고 세우신 성전들마다 부흥케 하심을 감사하옵나이다. 우리 교회가 국내는 물론 세계적인 선교사역을 하도록 주님께서 막중한 사명을 주셨사오니 추진하고 계획하는 모든 일들이 아름답게 이루어지게 도와주시옵소서.

 

 

지금도 살아 계셔서 역사하시는 아버지 하나님! 우리당회장 목사님 하시는 목회 사역 위에 영력을 칠 배나 더하여 주시옵시고 발걸음마다 천군 천사가 지켜 주시옵시며 걸어가도 뛰어가도 피곤치 않게 하시옵소서. 이 시간에도 당회장 목사님을 단위에 세워주셨사오니 감사하옵나이다. 하나님 말씀을 전하실 때에 우리 마음에 문을 활짝 열어 주시옵시고 마음 밭이 옥토 되어 100배의 결실을 맺게 하시옵소서. 눈에서 눈물을 닦아주시고 마음을 찢으며 애통하는 자의 기도를 응답해 주시는 여호와의 하나님! 감사하옵나이다.

 

 

믿음의 형제들 병들고 지친 몸을 치료하여 주시옵소서. 사업과 직장도 해결하여 주시옵시고 경제적 어려움도 해소하여 주시옵소서. . 우로 치우치지 아니하며 성도로서의 구별된 삶을 살게 하시옵소서. 영광 가운데 기쁨으로 드릴 수 있는 물질에 복도 허락하여 주시옵시고 심은 대로 100배의 복을 받게 하시옵소서. 저희들이 원하고 바라는 소원마다 문제마다 이루어 주시는 여호와 하나님! 감사합니다. 오늘 이 예배를 위하여 아름다운 목소리로 찬양드리는 성가 대원들과 헌신 봉사하는 숨은 손길들 위에 갑절의 복을 내려주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드리옵나이다.

 

 

[출애굽기 5장 설교문] 마지막 벼랑에서 하고픈 말은(출 5:15-23)

안녕하세요. 오늘은 출애굽기 5장 강해 설교문 중에서 마지막 벼랑에서 하고픈 말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제목: 마지막 벼랑에서 하고픈 말은 성경/출 5:15-23 요절 : 출5:22 <서 론> 하나님은 우�

skh12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