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관련 알쓸잡

[교회 대표 기도문] 주일 헌금 대표 기도문

복음의 능력 2020. 9. 7. 11: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교회 대표 기도문 중에서 주일 헌금 대표 기도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고마우신 하나님 아버지, 우리들을 하나님의 자녀로 삼아주시고 하나님 나라의 백성이 되는 축복을 주시니 감사드립니다. 당신으로부터 받은 이와 같은 값진 축복을 보다 성실하게 감당하기 위해 애쓰는 우리들의 모습에서 하나님의 사랑과 정의가 드러나기를 원합니다.

 

 

우리의 회개의 결단이 감성적이거나 도덕적인 차원에 머무르던 것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게 하옵소서. 우리가 형성하고 있는 가치관 전체를 시험대 위에 올려놓고 당신 말씀의 빛에 비추어, 실로 예리하고 분명한 지성적인 회개와 결단이 될 수 있기를 원합니다.

 

 

그리하여 다만 내 뒤에 있는 것을 잊고 앞에 있는 것만 바라보면서 목표를 향하여 달려갈 뿐이라고 말하는 바울의 고백처럼, 리를 향한 하나님의 뜻에 예민하고 온순하게 응답하며 살기를 원합니다. 이와 같은 소망을 지니고 정성껏 준비한 예물을 바칩니다. 기뻐 받아 주옵소서. 우리에게 회개와 결단을 촉구하시며 하나님께로 향하여 서기를 기다리시는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새벽 기도문] 고요함 가운데 하나님께 드리는 기도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벽 기도문 중에서 고요할 때 하나님께 드리는 기도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자비로우신 주 하나님 아버지시여, 이 고요한 시간에 나는 주님과 함께 신령한 교제에 들�

skh12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