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관련 알쓸잡

[54주 주일 예배 대표기도문] 5월 넷째 주일 낮 예배 대표기도문

복음의 능력 2020. 7. 27. 22: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알쓸잡에 오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오늘은 5월 넷째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1

성경구절 : 요한복음 151, 2

 

 

우리에게 구원을 허락하신 하나님!

 

주님의 참 사랑과 은혜에 감사합니다. 오늘 거룩한 주일 주의 자녀 된 저희가 주님의 전에 나아와 예배를 드리오니 기뻐 받아주시옵소서. 저희로 주님의 성호를 찬양하기에 부족함이 없게 하여 주시옵소서. 저희의 연약함으로 주님을 거슬리지 않도록 은혜를 주옵소서.

 

 

저희를 지켜 세상에서 승리할 수 있는 귀한 믿음을 더하여 주시옵소서. 우리의 삶이 예배가 되게 하시고 저희로 주님을 닮아갈 수 있는 귀한 복을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저희의 삶이 예배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자비하신 주님!

 

저희에게 주신 하나님의 은혜를 되돌아보는 시간이 되게 하옵소서. 저희가 받은 바 은혜를 소홀히 했고, 은혜받지 못한 사람들처럼 행동한 모든 것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형제와 자매의 사사로운 일에도 믿지 못하고 의심하던 저희의 부끄러운 모습을 고백하오니 용서하여 주시기를 간구합니다. 주님 저희를 긍휼히 여기시고, 저희에게 지혜를 주시사 하나님의 뜻을 찾기에 갈급해하며 주님의 뜻에 순종할 수 있는 귀한 믿음을 더하여 주시옵소서.

 

 

저희가 주님의 사랑을 실천할 수 있게 하시며 도저히 용납되지 않는 사람일지라도 주님의 사랑을 본받아 주님의 사랑을 실천할 수 있도록 은혜를 주시옵소서 저희에게 주님의 귀한 복으로 늘 충만하게 하시기를 간구합니다. 저희의 기도를 들어 응답하시기를 간구합니다.

 

 

또한 저희 교회를 위하여 기도합니다. 주님께서 의로우신 주님의 계획대로 이곳에 귀한 교회를 세우셨사오니 저희가 주님 안에서 성도의 교재를 나누게 하시고 저희에게 기도할 수 있는 귀한 집을 허락하여 주심을 감사하오니 이러한 감사를 저희의 이웃들과 나눌 수 있도록 은혜를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저희를 죄에서 구원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2

성경구절 : 요한계시록 411

 

우리 주 하나님이여 영광과 존귀와 능력을 받으시옵소서. 영광을 받으시기에 합당하신 주께서 예배 가운데 강림하시사 경배를 흠향하여 주시옵소서. 저희의 삶을 친히 주장하여 주시옵소서.

 

 

주님께서 예비하신 선하신 계획에 순종할 수 있는 귀한 복을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저희의 오만하고 어리석음을 주님의 강하신 성령으로 치유 하사 저희의 삶이 주님께 드리는 귀한 예배가 되게 하시기를 간구합니다. 때때로 저희가 신앙생활에서 실족할 때가 많이 있습니다. 죄와 허탄한 것에 매여 주님의 자녀 된 모습을 잃어버리고 사는 저희를 불쌍히 여겨 주시기를 간구합니다.

 

 

저희의 연약함으로 인해 범죄 하는 저희를 용서하여 주시기를 원합니다. 저희의 삶이 주님께 드리는 귀한 영광의 제사가 되게 하시기를 원합니다. 저희로 성도의 직분을 잘 감당할 수 있게 하옵소서. 저희가 어떤 일을 하든지 먼저 주님을 생각하게 하시고 저희가 행하는 모든 일이 주님의 영광을 위하여, 주님의 선하신 계획에 순종하는 역사가 일어나게 하시고 저희로 주님을 찬양할 수 있는 복을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주님께 인정받고 축복받는 귀한 주님의 자녀가 되게 하시고 회개하고 뉘우치는 마음마다 은혜로 채워주시기를 간구합니다. 주님의 은혜를 흠뻑 받아서 사랑과 찬양을 담아낼 수 있는 귀한 그릇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저희를 긍휼히 여기시기를 간구하오니 저희의 기도를 들어주시옵소서.

 

 

인생의 무거운 짐을 지고 고달파하는 영혼들을 긍휼히 여기사 주님 안에서 쉼을 얻을 수 있도록 축복하옵소서. 주님의 은혜를 맛보아 알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특별히 이 시간 저희에게 주님의 말씀을 증거 하시는 목사님을 기억하사 말씀이 흥왕 하게 하시고 은혜 충만케하여 주옵소서. 말씀을 의지하여 한 주간도 승리하게 하옵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3

성경구절 : 시편 1397, 8

 

성도와 늘 동행하시는 임마누엘의 주를 찬양하오니 영광을 받으옵소서. 푸른 5월을 허락하신 은혜를 감사합니다. 저희에게 주님의 성호를 찬양할 수 있는 귀한 성도의 직분을 허락하신 은혜에 감사합니다. 주님의 주신 이 나라 이 민족을 인하여 감사하오며 복된 주일로 인하여 감사를 드리나이다.

 

 

저희들이 세상에서 죄인이었음을 고백합니다 저희의 삶을 주님께 온전히 드리지 못하고 세상과 타협하며 세상의 권세에 굴복했음을 고백하오니 저희를 불쌍히 여기사 저희로 주님 주시는 담대함으로 세상을 이길 수 있는 귀한 복을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사랑의 주님!

 

이 사회도 아름다운 모습들이 있기를 원합니다 매일 들려오는 소식들이 아름다운 소리만 들리는 사회로 소생시켜주시며, 이 사회에 속한 저희를 긍휼히 여기사 이 사회를 죄악에서 건지시기를 원합니다. 매일 탐 기쁨의 소식을 들으며 훈훈한 이야기꽃을 피울 수 있는 좋은 사회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특별히 5월은 '가정의 달입니다. 가정마다 주님의 귀한 은총을 넘치도록 부어주셔서 건강하고 밝은 가정, 소망에 탄 생활을 계속 영위할 수 있도록 크신 은혜를 더하여 주시옵소서.

 

 

교회도 주님이 성령으로 세우신 가정임을 잊지 않게 하시고, 교회의 머리 되시는 주님을 중심으로 저희 모두가 지체 의식을 갖고 더욱 아끼고 사랑하며 붙들어 줄 수 있는 믿음의 가족들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께 영광 돌리는 복된 교회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저희들 주위에 계시는 외롭고 허약한 분들과 가난한 분들, 의탁할 곳이 없으신 분들이 많이 있사오니, 말과 혀로만 사랑을 외치는 교회가 되지 않게 하시며 진실과 사랑이 살아있는 교회가 되게 하옵소서, 우리 구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주일 저녁예배 기도문

성경구절 : 호세아 61-3

 

여호와께 돌아오는 자들의 회복을 약속하시고 보장하시는 신실하신 아버지께 감사와 경배를 올려 드립니다. 믿음으로 드리는 예배를 받으셔서 응답이 있는 시간이 되게 하옵소서.

 

 

주님! 저희가 주님의 선하신 계획에 순종하지 않았던 때가 더 많았음을 고백하오니 저희를 긍휼히 여겨 주옵소서. 저희를 죄에서 건지사 성도로 삼으셨사오니 이후로 저희가 죄와 타협하지 않도록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사랑의 주님!

 

주님이 가정마다 허락하시는 사랑과 은혜에 감사합니다. 안정되고 평화스러운 가정이 될 수 있도록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가족 중 그 누구라도 질병으로 고생하지 않도록 축복하시고, 다툼이 일어나지 않도록 함께하시며, 화평이 깨어짐으로 고통스럽지 않도록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계획하는 일마다 평안 가운데서 이루어지게 하시고, 사랑이 넘치는 교제가 활발히 이루어지는 가정들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께서 귀하게 쓰시는 목사님을 붙들어 주시고, 인간의 연약함은 모두 십자가 뒤에 감추시고 성령의 두루마기를 입히사 말씀의 능력을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님의 핏값으로 세우신 이 교회가 말씀이 충만한 교회가 되게 하시고 주님의 사랑을 본받아 사랑이 식어 가는 이 세대에 사랑의 빛을 나타내게 하시기를 원합니다.

 

 

이 시간 하나님께서 예비하시고 예정하셨던 하늘의 축복을 충만히 내려 주시옵소서. 그리하여 우리들의 마음 문을 활짝 열고 하늘의 축복을 받는 시간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이 시간의 모든 예배를 주님이 충만케하시기를 원하오며 거룩하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수요일 저녁예배 

 

할렐루야!

 

거룩하신 하나님 저희를 이 시간을 기억하게 하사 예배드리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저희의 모인 이곳에 성령을 허락하사 성결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높은 곳에 계시면서도 낮은 자를 돌아보시는 주님이시기에 낮고 천한 저희가 회개하는 마음으로 기도하오니 용서하여 주시고, 은혜를 사모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겸손히 간구하오니 저희에게 필요한 지혜와 힘과 권능을 은사로 내려주시옵소서.

 

 

소망이 되시는 주님!

 

주님께서 친히 만드신 가정마다 지켜 주셔서 이 혼란스럽고 앞길을 분별하기 어려운 시대 속에서도 평안을 잃지 않게 하시고 희망을 포기하지 않도록 인도하여 주시기를 원합니다. 이 사회도 경제 침체로 인하여 심한 슬픔 속에 빠져있사오니 어서 속히 주의 은혜로 건져 주시고, 가뭄에 단비가 내리듯 주님의 자비와 은총을 함께 하셔서, 봄날의 아름다운 곶과 같이 생기가 가득한 사회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

 

 

주님의 교회도 이 땅에 사는 모든 사람들에게 그들의 고달픈 삶을 위로하고 치료할 수 있는 소금과 빛의 역할을 감당하게 하시고, 교회의 지체된 저희가 바른 신앙, 능력의 신앙으로 무장시켜 주셔서 주님의 교회가 가뭄으로 타들어 가는 심령의 밭에 해갈의 기쁨을 느끼게 하는 단비가 될 수 있는 것을 자랑스럽게 증거 할 수 있도록 하시옵소서.

 

 

저희를 위하여 말씀을 증거 하실 목사님 위에도 성령의 단비를 부으사 주님의 말씀으로 해갈되는 역사가 일어나게 하시옵소서. 주님께 몸을 드려 헌신하는 모든 이들의 수고가 주안에서 헛되지 아니하고, 주님의 향기가 나타나며 평안과 복이 가득한 삶으로 이끌어 주실 줄로 믿사옵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예레미야 2장 설교문] 생명수를 버린 사람(렘2:13)

 안녕하세요. 오늘은 예레미야 2장 설교문 중에서 생명수를 버린 사람에 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제목: 생명수를 버린 사람(말씀 구원 복음) 성경: 렘 2:13 현대사회와 현대인의 모습, 그리고 또 �

skh12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