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관련 알쓸잡

[54주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1월 둘째주 대표기도 예문

복음의 능력 2020. 6. 23. 17:16
반응형

 오늘도 알쓸잡에 오신 여러분 환영합니다. 오늘은 주일 낮예배 대표 기도문 중에서 1월 둘째 주 주일 낮 예배 대표기도 예문을 알아보겠습니다.

 

 

주일낮예배 대표 기도문 1

 

성경구절 :시편 62편 6절,7절

 

 

우리의 반석이시오 구원이신 하나님 !

이 시간도 감사와 찬양과 영광을 돌리나이다.

오늘도 주님의 은혜를 찬송하며, 구속의 은혜를 감사하며, 영원히 송축하는 주의 자녀들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정결케 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추악한 죄의 형상을 가지고 주님 앞에 엎드립니다. 우리의 힘과 능으로 되지 못하는 죄의 사유하심이 오직 주님께 있음을 고백합니다. 헤아릴 수 없는 은혜 가운데 살면서 원망과 불평으로 살아온 모든 죄를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주님의 크신 능력으로 우리의 마음을 강하고 뜨겁게 하사 결심을 새롭게 하시고 말씀을 따라 살게 하여 주시옵소서. 새해에는 새 사람으로 살도록 은혜를 더하여 주시옵소서. 사랑과 은혜가 충만하신 하나님! 주의 은혜를 더욱 사모하게 하시기를 원합니다.

 

오직 여호와 나의 하나님께 저희의 생각과 마음을 솔직하게 털어놓게 하시고. 저희에게 거짓의 겸손이나 위선을 버리게 하옵소서. 용서하시는 하나님 저희의 있는 모습 그대로 나아갑니다. 주님의 자비를 믿고, 주님께서 저희를 받으실 줄로 믿고 나아가오니 저희를 긍휼히 여겨 용납하여 주옵소서. 한 해가 다 가도록 빛 되신 주님의 길에서 결코 떠나지 않는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와 주시옵소서. 특별히 저희 교회에 속한 모든 기관장들을 붙드셔서 심령에 늘 새로운 소망과 새로운 능력을 허락하시고 청지기의 사명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오늘도 저희에게 말씀을 대언하시는 목사님을 붙들어 주시고, 전하는 말씀에 저희들의 심령이 새로워지는 시간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또한 아버지! 예배를 섬기며 돕는 손길들이 있습니다 성가대로 봉사하며 거룩하고 은혜로운 예배가 되도록 돕는 성가대원들에게 주님의 특별하신 은혜가 있기를 원하오며 저희의 예배를 기쁘게 받아주시옵소서. 예배를 통하여 용서의 기쁨과, 말씀의 은혜가 충만케 하옵소서! 예수님 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2

 

성경구절 : 요한복음 1장 12절-14절

 

거룩하신 하나님 아버지!

하나님의 뜻대로 세상을 살다가 하나님의 전에 나아와 예배를 드리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고난과 역경이 끊이지 않는 세상을 살아야 하는 저희들에게 힘과 용기를 주시옵소서 오직 여호와를 앙망하는 자는 독수리의 날개 치며 올라감 같을 것이라고 했사오니 저희에게 새 힘을 주시며, 주님을 앙망하며 경외하는 믿음을 허락하여 주시옵소.

 

우리의 삶이 여호와의 영광을 위하여 드려 질 수 있도록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은혜와 자비가 풍성하신 하나님! 하나님의 은혜를 사모합니다. 영혼이 잘 됨 같이 범사에 잘되고 강건케 될 줄 믿사오니 늘 성 령의 충만함을 허락하여 주옵소서. 상처 입은 영혼을 주님의 손길로 치유하여 주옵시고 연약한 심령은 강하게 하시므로 세상의 세파에 휩쓸리지 않도록 담대함을 주옵소서. 주 앞에 엎드린 우리의 심령을 굽어 살피사 상한 갈대를 꺽지 않으시는 귀한 사랑으로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우리의 심령을 통찰하시는 주님께서 우리의 삶의 모든 필요를 알고 계시는 줄로 믿습니다. 육신의 연약함으로 고통받는 이들을 보살피시고 치유해 주시기를 원합니다. 그들의 어려움 가운데 주시는 음성을 듣게 하옵시고 보다 성숙한 믿음의 사람으로 거듭나게 하옵소서.

 

이 시간에 주의 말씀을 선포하는 목사님을 도우셔서 우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을 바로 깨닫는 은혜의 시간이 되게 하시고, 말씀을 듣는 우리들의 마음밭이 준비되게 하셔서 말씀의 씨앗이 떨어질 때 삼십 배 육십 배 백 배의 열매가 맺힐 수 있도록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주님의 섬김과 사랑이 저희 안에서 온전히 이루어 지기를 기도합니다. 예배의 시종을 주님께 맡기오며, 대속의 주 되시는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3

 

성경구절 ․ 역대하 6장 40절

 

 

할렐루야 전능하신 하나님!

우리를 사랑하셔서 하나님의 형상으로 빚으시고 귀한 주의 자녀로 삼아주신 은혜를 감격하며 감사와 찬양과 영광을 돌립니다. 지난 한 주간도 주님이 주시는 은총으로 살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죄로 말미암아 주의 거룩한 존전 앞에 나와 설 수 없는 저희들을 대속의 은혜를 통하여 주님 앞에 나와 예배드릴 수 있도록 허락하심에 감사합니다.

 

그리스도 안에서 온전히 자라가야 할 우리의 삶의 모습이 아직도 어린아이와 같고 육에 속한 자와 같이 이기 적이고 찰나적인 욕심에 지배당하고 있습니다. 아직도 주는 것보다 받는 것을 좋아하는 우리의 삶을 성령님께서 주님을 닳아가는 삶으로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그래서 우리의 삶에서 맺어지는 성령의 열매를 통하여, 향기를 통하여 하나님께 영광이 되고 많은 사람들을 올바른 길로 돌아을 수 있게 하는 놀라운 역사가 끈임없이 일어나기를 간절히 원합니다.

 

특별히 우리를 산 제물로 바치오니 받아주셔서 온 세상을 구원하기 위한 도구로 삼아 주시옵소서. 우리의 마음과 뜻과 정성과 힘을 다하여 예배드릴 수 있게 하여 주시며 이 예배를 주께서 한량없는 은혜로 채워 주시옵소서. 저희들의 연약한 심령이 오직 주님의 광대하신 섭리 속에 강하고 담대할 수 있도록 은혜 내려 주시옵소.

 

순서 순서마다 주께서 친히 인도하여 주셔서 성령 충만한 예배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말씀을 대언하실 저희 목사님에게 성령의 갑절의 영감으로 강하게 역사하여 주셔서 말씀의 검에 날이 서게 하심으로 우리의 심령이 쪼개어질 수 있도록 축복해 주시옵소서.

 

모든 지체들이 말씀으로 양육받게 하시고 봉사하고, 섬기며, 교제하여 참으로 주님이 잘했다 칭찬하시는 구원의 방주가 되게 하시옵소서. 우리 교회의 여러 기관들이 부흥케 하옵소서. 저희 교회가 부흥함으로 사회가 살아나고 냄새나는 곳에 소금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우리를 구원하시는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 합니다 아멘

 

 

주일 저녁예배 기도문

 

성경구절 : 시편 48편 9절, 1O절

 

 

살아계셔서 오늘도 역사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흑암과 같았던 세상에 그리스도를 빛으로 보내심으로 소망이 있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어둠 속에서 헤매던 가련한 저희들이 주님의 이름을 영접하여 새 생명을 찾았사오니 그 은혜를 또한 감사드립니다.

 

저희를 다스리시기를 원하시는 주여!

지난 한 주간은 세상에 살면서 저희들의 생각을 앞세우고 입술과 행위로 주님의 영광을 가릴 때가 많았습니다 그래도 주님의 자녀이기를 원하는 저희들의 중심을 아시오매 저희들을 붙들어 주시옵소서. 성령의 충만한 은혜를 허락하시어 주님이 세상의 참된 소망임을 깨닫고, 소망 중에 거하게 하시며, 그리스도에 대한 믿음이 참된 능력임을 깨닫고, 믿음의 사람이 되게 하셔서, 빛과 소금의 일을 행하기에 부족함이 없도록 붙들어 주시옵소서. 또한 주님을 사랑하되, 마음을 다하여 사랑하게 하시고, 성품을 다하여 봉사하며, 힘을 다하여 충성함으로써, 주님의 뜻을 온전히 이루어 가는 주님의 충성스러운 일꾼들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의 백성들 가운데 특별히 청지기로 불러서 세우신 주의 일꾼들에게 더욱더 힘과 능력을 더하여 주셔서, 언제든지 주어진 사명을 잘 감당하게 하시고 그 가운데서 만족과 평안과 은혜가 있게 하여 주시옵소서, 저희들로 하여금 하나님 제일주의로 살게 하시므로 하나님의 축복된 삶을 살게 하시고, 날마다 새로운 능력으로 영광을 돌릴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옵소서! 피곤한 삶 중에도 소망을 잃지 않게 하시되 달음박질하여도 향방 없는 자와 같지 않고, 오직 우리의 푯대가 되시는 그리스도만을 향하여 나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오늘도 예배를 통하여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저희들을 받아 주시옵시고, 특별히 말씀을 증거 하시는 목사님을 붙들어 주셔서, 저희 모두가 말씀의 푸른 초장으로인도받게 하여 주시옵소서. 저희에게 소망을 주시고 날마다 능력으로 붙들어 주시는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수요일 저녁예배 기도문

 

 

우리의 모든 것을 주관하시는 하나님!

주님의 은혜를 사모하여 오늘도 이 자리에 모였습니다. 주님의 전으로 나아오게 하시는 은혜에 감사합니다 저희가 세상에서 어두움에 있어 주님을 부인하지는 않았습니까? 저희의 죄를 용서하여 주옵소서. 알면서도 연약하여 저지른 허물들을 고백하오니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저희들의 목자가 되셔서 늘 지켜주시는 하나님! 오늘가지 지켜 주신 은혜에 감사드리오며, 늘 주의 능력으로 승리케 하옵소서. 혹 광야의 이스라엘 백성들처럼 불순종하여 40년의 세월을 유리하지 않도록, 주의 인도하심에 순종할 수 있는 힘을 주옵소서. 저희의 마음밭을 옥토와 같게 하시어 오늘 예배를 통하여 주시는 말씀에 열매를 맺게 하여 주시옵소서. 지금 저희의 만족이 우리 스스로의 힘과 자랑이 되지 않게 하시고 오직 주님만을 바라보며 순종하고 오직 주님만을 바라보며 영광 돌릴 수 있도록 은혜를 더하여 주시옵소서.

 

신령한 것들로 저희를 채워주시기를 간구합니다. 저희의 기도를 들어 응답하시기를 간구합니다. 저희의 입술을 열어 마땅히 구해야 할 것들을 위해 간구하게 하시기를 원합니다. 저희가 기도할 때 성령님의 도우심을 간구하오니, 저희와 동행하여 주시옵소서.

 

늘 주님 앞에 부그러운 저희들을 고백하오니 오래 참으시는 주께서 저희를 긍휼히 여기심으로 용서받게 하옵소서. 오늘의 예배 또한 주님의 임재하심으로 주께서 받으시는 거룩한 예배가 될 수 있도록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저희에게 이 예배에 적극적으로 헌신하며 동참할 수 있게 하시고, 성령의 교통 하심을 강하게 느끼는 승리하는 예배가 될 수 있도록 하여 주시옵소서.

 

오늘도 지친 저희의 심령이 위로받게 하옵시고, 상처 받은 심령이 말씀을 통하여 치유함을 얻게 하옵소서. 이 시간 저희에게 주님의 주권을 고백하는 귀한 시간이 되게 하시고 담대한 복음의 전도자로 부름을 받을 수 있는 시간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저희가 주님을 찾기 전에, 먼저 저희들을 부르신 주님께서 오늘도 사랑의 손길로 어루만져 주실 줄 믿사옵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예레미야 2장 설교문] 생명수를 버린 사람(렘2:13)

 안녕하세요. 오늘은 예레미야 2장 설교문 중에서 생명수를 버린 사람에 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제목: 생명수를 버린 사람(말씀 구원 복음) 성경: 렘 2:13 현대사회와 현대인의 모습, 그리고 또 �

skh12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