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관련 알쓸잡

[교회 기도문] 사랑하는 아내와 다투고 난 후에 드리는 회개 기도

복음의 능력 2020. 8. 24. 20:4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교회 기도문 중에서 회개 기도 중에서 사랑하는 아내와 다투고 난 후에 드리는 회개 기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회개 기도문 (사랑하는 아내와 다투고 난 후에 드리는 회개 기도)

 

사랑과 은혜가 충만하신 하나님 아버지! 제가 세상에서 추악한 모습으로 살다가 이 시간 주님 앞에 머리를 숙여 회개합니다. 원죄를 해결 받았다고 세상에서 나의 뜻대로 자범죄를 저지르면서 살았던 시간들을 기억하오니 주님! 나의 자범죄를 용서하여 주옵소서.

 

 

내가 구원받았다고 하면서 세상 사람들보다 더 못한 삶을 살았습니다. 사람을 미워하고 증오하고 다투면서 살았습니다. 웃으면서 살아도 모자랄 시간인데도 그것을 깨닫지 못하고 화가 나면 화가 나는 대로 소리 지르고 윽박지르면서 싸웠습니다. 이 시간 나의 참지 못함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사랑하는 아내와 싸운 것을 용서하여 주시고 내가 조금 참았다면 쉽게 넘어갈 일도 분노를 참지 못해 아내의 마음을 상하게 만들었습니다.

 

 

주님 이 시간 용서를 구하오니 주님께서 용서하여 주시고 나의 아내에게 화해의 손길을 내밀 수 있도록 해주옵소서. 나의 자존심 때문에 먼저 화해를 하지 못했습니다. 주님 나의 마음을 주관하시는 주여! 내가 먼저 아내에게 손 내밀고 용서를 구할 수 있는 마음을 허락하여 주옵소서. 그래서 가정이 화목하게 될 수 있도록 해 주옵소서.

 

 

이 시간 나의 아내는 얼마나 속이 상하겠습니까? 나의 아내의 마음을 어루만져 주셔서 화가 풀릴 수 있도록 해주옵소서. 저도 인간인지라 나의 마음대로 뜻대로 되지 않을 때 분노가 일어나고 짜증이 납니다. 하나님이 나의 이 성격을 고칠 수 있도록 마음을 붙잡아 주세요. 먼저 화를 내는 성격을 다스려 주세요. 주님이 함께 하실 때 나의 욱하는 성격을 고칠 수 있습니다. 주님께 고하오니 용서하여 주시고 나의 아내의 마음을 풀어 주셔서 미안하다고 말할 때 나의 아내도 웃는 모습으로 받아 줄 수 있도록 해 주세요. 저의 마음이 너무나 아프고 답답합니다. 주님 이 시간 저와 저의 아내에게 함께 하고 있음을 믿사오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모범 대표 기도문] 교회와 목사님을 위한 기도문

안녕하세요. 오늘도 알쓸잡에 오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오늘은 모범 대표 기도문 중에서 교회와 목사님을 위한 기도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하나님께서 세워 주신 ○ ○ ○교회를 위하��

skh12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