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관련 알쓸잡

[짧은 기도문] 예배를 위한 대표 기도문

복음의 능력 2020. 10. 16. 18:5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짧은 기도문 중에서 예배를 위한 대표 기도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예배를 위한 기도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께 모든 것 드려 감사드립니다. 이 시간 성령께서 역사하셔서 말씀 안에서 새롭게 살도록 인도해 주옵소서. 성령의 충만하심이 우리 심령과 가정과 교회, 그리고 이 나라 이 백성들의 삶 속에 넘치게 하옵소서. 이 예배를 통하여 저희들이 믿음의 담대함을 얻게 하시고 주님의 생명이 가슴마다 넘치게 하옵소서.

이 예배를 통하여 저희들이 믿음의 담대함을 얻게 하시고 주님의 생명이 가슴마다 넘치게 하옵소서. 마음이 연약한 자들에게 위로를 주시고, 상처로 아파 우는 자들에게 긍휼을 베푸소서. 육신의 질병으로 안타까워하는 자들에게 능력을 베푸시어 깨끗이 치유받는 역사가 일어나게 하옵소서.

 

살아 계신 하나님, 그리스도의 아름다운 복음이 우리 교회를 통하여 온 땅에 전파되게 하시고, 그리스도의 복음을 위하여 모든 성도들이 헌신하게 하옵소서. 특별히 이 나라에 복 주시고 모든 경영을 하나님께서 주관하여 주셔서 이 나라가 평안함을 누릴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옵소서.

이 민족의 앞날을 환하게 밝혀 주옵소서. 이 땅의 모든 백성들이 열심히 살게 하시고 정직하게 살게 하옵소서. 하나님을 두려워할 줄 아는 백성들이 되게 하옵소서. 참 좋으신 하나님, 이 복된 자리에서 거룩하신 하나님을 뵙기 원합니다. 오늘 예배 가운데 좌정하셔서 충만한 은혜와 사랑을 내려 주옵소서. 이 시간 예배 드림으로 새로운 힘을 얻어 한 주간 살아갈 때에 가정과 사회와 나라를 새롭게 할 수 있는 크리스천이 되게 하옵소서. 이 사회 구석구석에서 빛의 사명을 감당할 수 있기 원하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심방 설교] 임신하지 못하는 자를 위한 기도 설교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심방 설교 중에서 임신하지 못하는 자를 위한 기도 설교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기도 성경 구절(임신하지 못하는 자를 위한 기도 구절) 삿13:8 마노아가 여호와께 기도��

skh12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