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관련 알쓸잡

[모범 대표 기도문] 주일 예배 준비를 위한 대표 기도문

복음의 능력 2020. 10. 18. 13:3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범 대표 기도문 중에서 주일 예배 준비를 위한 대표 기도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사랑과 은혜가 풍성하신 우리 아버지 하나님.

저희들을 사랑하시사 십자가 보혈로 대속하시고 자녀 삼아 주시며 이아침 주님 앞에 나와 머리 숙여 예배하게 하시오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버지 하나님,

이 시간 저희들 세상살이로 찢기고 더렵혀진 심령으로 주님 앞에 나왔습니다. 하나님 앞에 새로워지기 원하는 저희들의 마음을 받아주시고 약속하신 은혜를 체험하는 귀한 시간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행여나 예배드리기에 준비되지 못한 심령이 있사오면 붙들어 주시고 위로하시사 이 성전에 들어온 모든 성도들이 몸과 마음을 하나로 묶어 한마음으로 예배할 수 있도록 주시옵소서.

 

이 시간 저희들 주님 앞에 나올 때 저마다 가지고 나온 짐이 있습니다. 온몸을 짓누르는 감당하기 힘든 짐이 있는가 하면 인간의 힘으로는 도저히 해결할 수 없는 무거운 짐도 있습니다. 이 시간 개인의 짐, 가정의 짐, 직장의 짐. 사업의 짐을 주님 앞에 내려놓사오니 주님께서 대신 저 주시옵소서.

 

아버지 하나님, 경제적 어려움 속에서도 신앙을 지키며 "내가 너를 도와주리라, 나의 의로운 손으로 너를 붙들리라."는 말씀을 의지하고 도우심을 간구하는 성도들을 도우 시사 모든 문제들이 해결되는 가운데 여호와께서 슬픔과 곤고 와 고역에서 놓으셨음을 감사하게 하시며 또한 병중에서 눈물 쏟아 기도하는 성도들의 기도를 들으시사 "내가 너를 고쳐주며 네 손을 잡아 보호하며 모든 얼굴에서 눈물을 씻기시리라"는 말씀이 이루어지는 가운데 우리의 심령과 육체가 새롭게 변화되는 가운데 사냥꾼의 올무에서 벗어난 새와 같이 주님 주시는 참 평안을 마음껏 누리는 우리들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그리하여 이 세상 어떠한 고난과 역경이 닥쳐와도 능히 이기고 나갈 수 있는 믿음의 용사들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우리 교회를 사랑하시사 교단을 위해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심을 감사합니다. 목사님을 비롯 온 교회가 하나가 되어 맡겨진 사명을 잘 감당하므로 하나님 앞에 설 때에 "착하고 충성된 교회"라는 하나님 아버지의 위로하심과 함께 하나님 우편에 서는 우리 교회와 성도들이 되게 하여 주옵시며 항상 감사가 넘치는 교회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새벽부터 우리의 신앙을 지켜 주시기 위해 사역하시는 목사님들과 어려움 속에서도 묵묵히 봉하는 숨은 일꾼들을 기억하시사 피곤치 않도록 도와주시옵소서. 말씀을 주실 때에 우리 심령이 변화되게 하시며 모두가 하나님을 만나 뵙는 귀한 시간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모든 말씀을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 멘

 

 

[모범 대표 기도문] 10월 헌금 대표 기도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범 대표 기도문 중에서 10월 헌금 대표 기도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헌금 대표 기도문 우리에게 가장 좋은 것들로 채우시는 감사하신 아버지 하나님, 하나님께서는 ��

skh12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