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관련 알쓸잡

[새벽 기도] 축복을 허락해 주시기를 바라는 기도문

복음의 능력 2020. 9. 1. 16:3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벽 기도 중에서 축복을 허락해 주시기를 바라는 기도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영원히 살아 계신 주 하나님이시여! 나의 모든 정성을 물어 주 앞에 드리나이다. 나의 긴 생애와 고통의 시간가지 오직 주님의 영원한 빛 가운데 있음을 믿습니다. 오늘도 나의 행위 하나가 의로운 눈으로 감찰하시는 주님의 눈앞에서 옮겨지게 하옵소서.

 

 

하나님 아버지여! 이제 나는 영육의 일을 주님의 손안에 맡기옵니다. 그것은 날마다 동행 하사 심령에 평화를 채워 주시며, 내가 하는 일마다 복을 주사 풍요케 하시는 당신의 은혜를 앎입니다. 아버지시여, 오늘의 일 중에서 주게 맡기지 못하는 일이 하나도 없게 하옵소서.

 

 

하나님 아버지시여! 주위에 있는 사람들을 위해 비옵니다. 00의 영육을 안전히 지키소서. 00의 마음속에 성령으로 밝혀 주님의 사랑을 만나게 하소서. 00에게 속 사람이 강건케 하시어 피의 고난을 이기게 하소서. 00의 일에 복을 주시고 사업의 번성을 주옵소서. 00의 생각과 계획 속에 주님의 계획도 함께 심어 주옵소서.

 

 

나의 모든 동역자들, 복음과 함께 수고하는 모든 백성들, 또한 내게는 비록 외국인이요 알지 못하는 사람들이지만 하나님께는 귀중한 백성인 전 세계 인류를 위하여 기도합니다. 전쟁이 있는 땅에 휴전과 평화를 주소서. 기근이 있는 나라에 일용할 것을 내려 주소서. 환난과 핍박 있는 곳에 주님의 위로와 승리가 있게 하소서.

 

 

나의 창조자시요 구주 되시는 주님이시여! 나의 하루하루가 주님의 복과 은혜로 채워지게 하소서. 그것이 내게 머무는 복과 은혜되기보다는 주님께 되돌려 드리는 봉사로 넘치게 하소서.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하나이다. 아멘

 

 

[새벽 기도문] 찬양과 감사에 대한 기도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벽 기도문 중에서 찬양과 감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새벽기도 01 (시 119 : 147-148) 찬양과 감사 인간의 생사화복을 주관하시는 주 여호와 하나님! 지난밤도 주님의 품 ��

skh12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