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관련 알쓸잡

[54주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3월 넷째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복음의 능력 2020. 6. 26. 18:46
반응형

 오늘도 알쓸잡에 오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오늘은 54주 주일예배 대표 기도문 중에서 3월 넷째 주일예배 대표 기도문 샘플을 올려보겠습니다.

 

 

주일낮예배 대표 기도문 1

 

성경구절 : 로마서 5장 4절, 5절

 

 

연단 중에도 소망을 이루시는 하나님 아버지의 은혜와 사랑에 감사와 찬양과 영광을 돌립니다.

고난중에도 기쁨을 잃어버리지 않게 하시고, 소망 중에 승리하게 하옵소서. 성령을 충만케 하셔서 기도생활과 말씀 생활과 전도 생활에 승리하게 하옵시고, 성령의 열매들로 충만하게 하여 주옵소서. 입술의 찬양이 끊어지지 않게 하시며, 기도에 감사가 넘치게 하옵소서. 저희들의 삶을 간섭하시되 필요에 충만한 공급을 받게 하옵소서.

 

 

여호와의 손이 짧아 구원치 못함이 아니며, 귀가 둔하여 듣지 못함이 아닌 줄 압니다. 우리의 죄악이 하나님과의 사이를 내었사오니, 용서받는 시간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끊을 것은 끊게 하시고, 자를 것은 자르게 하셔서 믿음의 결단으로 성결케 되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십자가에 동참하게 하시고, 내 뜻이 아닌 주의 뜻이 이루어지게 하옵소서 하나님이 저희를 가장 완전하게 사랑하시는 가운데 세우신 섭리를 믿사오니 순종케 하옵소서. 주님을 본받게 하시고 겸손과 온유함으로 주를 따르게 하옵소서. 하나님께 향한 봉사와 헌신이 있게 하시고, 이웃을 향한 믿음의 교제가 있게 하옵소서.

 

 

거룩하신 하나님 !

또한 저희의 예배를 위하여 돕는 많은 손길들이 있사오니 하나님의 거룩한 은혜로 그 손길들 위에 축복하시고, 그 손길들 위에 함께 하사 날마다 새롭게 되는 은혜를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말씀을 들고 단 위에 서신 목사님 위에 축복하사 저희의 심령이 하나님의 은혜로 충만케하여 주시옵소서 말씀을 붙들고 세상을 이길 수 있는 힘을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2

 

성경구절 : 골로새서 1장 27절

 

 

만세 전부터 택하시고 부르셔서 하나님의 자녀가 되게 하시고, 믿음으로 성장케 하셔서 오늘 예배의 자리까지 나오게 하신 하나님의 은혜를 감사합니다.

 

 

오늘 드리는 예배를 기쁨으로 흠향하시어 영광을 받아 주옵소서. 복이 되는 시간이요, 은혜가 넘치는 시간이요, 깨닫는 시간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거룩하신 하나님!

저지른 죄와 허물을 회개하오니 용서하여 주옵소서 십자가만 바라보고 살아가겠노라 하면서도 작은 유혹에 쉽게 흔들리며 살았습니다. 아직도 죄들이 저희 안에서 왕 노릇함을 깨닫습니다. 통회하고 자복하오니, 주님 저희를 정결케 하시고 세상을 이길 힘을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죄의 종이 되지 아니하도록 은혜를 더하여 주시옵소서.

 

 

오늘도 열매 맺는 삶을 위하여 주님의 고난에 적극적으로 동참하면서 살기를 원하는 성도들을 붙잡아 주옵시고, 세상의 빛과 소금으로 사는 것을 잊지 않게 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보시기에 아름다운 성도의 역할을 감당할 수 있는 저희가 되게 하시고, 저희로 주님의 사랑을 실천하게 하시어 이웃을 위하여 기도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이웃의 아픔으로 인하여 주님의 고난을 기억하사 저희로 그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펼 수 있는 긍휼의 마음을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오늘도 생명의 복음을 증거 하기 위하여 목사님께서 단 위에 서셨사오니 하나님의 은혜로 구원의 복음을 힘 있게 선포할 수 있도록 이끌어 주시옵소서.

 

또한 성가대의 귀한 직분을 감당하는 성가대원들 위에 함께 하사 크신 은혜로 하나님의 성호를 찬양할 때에 더욱 공교히 찬양할 수 있는 복을 허락하여 주시옵시고, 저희의 찬양으로 하늘 문을 여시고 하늘의 신령한 비밀들을 알게 하여 주시옵소서, 지금은 예배의 첫 시간이오니 마치는 시간까지 주님 홀로 영광 받으시기를 원하오며, 저희를 십자가의 사랑으로 구속하여 주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3

 

성경구절 :요한일서 4장 7절, 8절

 

 

사랑과 은혜의 하나님!

이 귀한 시간을 기억하게 하시며 저희를 이 귀한 자리에 성회로 모이게 하신 은

혜를 감사하며 주님을 찬양합니다.

 

 

공의로우신 하나님!

저희들에게 거저 주신 은혜를 알면서도 배은망덕하게 살았던 것을 회개합니다. 용서하여 주옵소서. 이처럼 게으르고 핑계대기를 좋아하는 저희의 죄성을 깨달아 회개하게 하옵소서. 하나님! 저희의 입술이 범죄치 않게 하시고, 저희의 생각이 범죄치 아니하도록 날마다 동행하여 주시기를 간구합니다. 저희로 세상과 구별되어 성결하게 하시고 하나님의 백성으로 세상을 이길 수 있는 은혜를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

 

 

주님의 몸 된 저희의 교회 또한 십자가의 사랑을 받은 사람들이 그 정신으로 살려고 모인 곳이오니 이기적인 욕심에 사로잡혀 세속에 물들어가는 교회가 되지 말게 하시고, 주님의 법도대로 살아가는 것을 즐거워하고 자랑하는 교회가 되게 하시옵소서.

 

 

소망이 끊어진 이 시대에 십자가의 사랑만이 새 소망이 된다는 것을 저희들이 발견할 수 있도록 주님의 십자가를 힘써서 증거 할 수 있는 생활속의 증인들이 되게 하옵소서. 주님의 사랑으로 믿지 않는 이웃에게 복음을 증거할 수 있는 새 힘을 허락하시고, 저희의 손과 발로 사랑을 실천할 수 있도록 능력을 주시옵소서.

 

 

저희로 하나님 사랑의 증거가 되게 하시며 저희의 삶 속에서 역사하시는 하나님을 증거 할 수 있는 믿음을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또한 저희에게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실 목사님과 함께 하사 저희가 그 말씀으로 인하여 삶이 변화되게 하시고, 생각과 마음이 변화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저희로 하나님의 사람이 되기를 결단할 수 있는 믿음을 허락하여 주시옵시고 날마다 도우시는 손길로 동행하여 주시옵소서. 저희의 예배를 기쁘게 흠양하시기를 간구하오며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주일 저녁 예배 기도문

 

성경구절 : 시편 32편 10절, 11절

 

 

할렐루야! 여호와로 즐거워하게 하시고, 하나님으로 기뻐하게 하시니 감사와 찬양을 돌립 니다. 영광을 받으옵소서.

 

 

오늘도 예배하는 은혜를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사모하여 이 곳에 오게 하시고, 저희의 마음을 하나님의 은혜를 사모하는 갈급한 심령으로 허락하심을 감사합니다. 저희로 하나님의 말씀으로 인하여 복을 받게 하시고 그 약속의 말씀으로 소망을 갖게 하심으로 세상을 이기는 복을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거룩하신 하나님!

이 시간 회개하며 기도하오니 생활 속에 하나님을 부정하고, 기도 없이도 할 수 있으리라 행하였던 모든 불신앙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믿음 없는 것만 한탄하지 않게 하시고, 하나님의 말씀으로 부지런히 읽고 듣고 새겨서 믿음이 더하여지게 하여 주옵소서.

 

 

오직 여호와를 신뢰함으로 저희의 마음이 정결케 되기를 원하오며, 저희의 마음이 깨끗게 됨으로 하나님의 성호를 찬양하도록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저희의 모든 것들을 친히 주장하시기를 원합니다. 저희의 기도를 들어 응답해 주시옵소서.

 

 

또한 성도의 가정 가정마다 붙들어 주시기를 원합니다. 고통과 어려움이 있는 가정도 있사오니, 이런 때일수록 고난도 유익이 된다는 성경말씀을 굳게 의지하고 우리의 목자 되셔서 좋은 것을 주시기를 원하는 주님만을 의지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나라가 힘들고 어려워지면서 교회의 책임도 크고 무거워짐을 고백합니다. 우리가 진정으로 이 조국을 위하여 주님 앞에 부르짖지 아니하고는 견딜 수 없는 영적인 부담으로 교회마다 성도마다 기도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오늘도 목사님을 붙들어 주옵시고, 말씀마다 저희 심령 속에 살아서 역동하는 역사가 있게 하여 주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수요일 저녁예배 기도문

 

 

십자가의 사랑을 보여 주신 주님!

지난 삼일 동안도 주님의 십자가의 은혜 속에서 평안함과 안식을 누리면서 지내게 하시다가 이 시간 주님을 가까이하는 예배와 기도회 시간을 갖게 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이 시간을 통하여 저희를 흑암의 권세에서 건져 내사 빛과 생명의 자리로 옮기신 주님의 구속의 은혜를 마음껏 찬양하고 영광 돌리게 하여 주시옵소서. 저희에게 하나님의 보호하심을 날마다 상고하게 하심으로 하나님을 위해서 헌신하게 하여 주옵소서. 하나님! 저희가 오직 주님만을 사랑한다고 고백하는 삶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거룩하신 하나님!

오늘도 허물 많은 저희의 삶을 고백합니다 하나님의 사랑을 받고 살아가는 저희들이 부끄럽지 아니하도록 은혜를 더하여 주시옵소서. 가정에서 성실하게 하시고, 사회에서 담대한 성도들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이 주시는 귀한 은혜로 세상을 이길 수 있는 복을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또한 저희로 성도의 본분을 잘 감당하게 하시고 저희의 삶이 하나님께 드려질 수 있도록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이 예배가 하나님의 거룩한 뜻을 온전히 세우는 예배가 되게 하여 주시옵시고 성령님께서 저들의 마음과 뜻을 온전히 주장하사 아버지만을 향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저희의 마음을 청결하게 하셔서 하나님을 뵐 수 있는 복을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과 호흡하게 하시고 대화하게 하시고 체험할 수 있는 귀한 믿음을 가질 수 있는 복을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오늘도 생명의 말씀을 전해지기를 간구합니다. 말씀을 증거 하시는 목사님을 붙들어주옵소서. 구원의 복음을 힘 있게 선포하실 수 있도록 이끌어 주시옵소서. 예배의 시종을 주님께 의탁하오며, 저희를 십자가의 사랑으로 구속하여 주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예레미야 2장 설교문] 생명수를 버린 사람(렘2:13)

 안녕하세요. 오늘은 예레미야 2장 설교문 중에서 생명수를 버린 사람에 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제목: 생명수를 버린 사람(말씀 구원 복음) 성경: 렘 2:13 현대사회와 현대인의 모습, 그리고 또 �

skh12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