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관련 알쓸잡

[새벽 기도] 새벽에 힘을 얻는 기도문

복음의 능력 2020. 8. 23. 18:3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벽 기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새벽 기도문 1

 

우리의 피난처시요 힘이 되시는 하나님 아버지, 새벽을 깨워 기도 할 수 있도록 건강과 믿음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새벽에 하나님을 의뢰하여 기도할 때에 새 힘을 주셔서 하루를 넉넉히 살아갈 수 있도록 역사하여 주옵소서. 세상에서 성공하고 부귀를 누릴 때에 주의 이름을 높이게 하옵소서.

 

 

주님의 구원하심을 인하여 삶의 환희와 감격을 노래하게 하시며 만물을 창조하시고 섭리하시는 하나님을 찬양하게 하옵소서. 말씀 안에서 좌로나 우로나 치우치지 않게 하시고, 게으르지 말고 열심을 품고 주님을 섬기게 하옵소서.

 

 

이 나라를 사랑하셔서 연단하시는 주님의 손길을 바라보게 하시 주님의 이름을 높이 찬양하는 백성 되게 하옵소서. 주님과 동행함으로 강하고 담대하여 세상을 이기며 살아가는 우리들 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새벽 기도문 2

 

하나님! 이 새벽 시간에 주를 향하여 마음을 열고 나아오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지난밤 평안히 쉬게 하시고 이 아침에 주의 말씀을 들으며 우리의 소원을 아뢰게 하시니 참으로 감사드립니다.

 

 

하나님! 첫 시간을 주와 교통함으로 시작하오니 오늘 하루가 우리에게 더 기쁘고 복된 날이 되게 하옵소서. 주께서 친히 우리의 발걸음을 인도하셔서 주님께서 지시하시는 일들을 할 수 있게 하옵소서. 그 일들을 통하여 아버지께는 영광을 드리고, 우리에게는 넘치는 기쁨으로 충만하게 하옵소서.

 

 

저녁에 잠자리에 들기 전에 저녁기도를 드리면서 하루를 되돌아볼  오늘 하루도 주께서 함께 하셨음을 바라보고 진정으로 감사하게 하옵소서. 새벽을 깨워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새벽 기도문 3

 

진리와 생명 되시는 하나님 아버지! 하루의 첫 시간을 드릴 수 있도록 부르심을 감사드립니다. 이 시간 불러 주셨사오니, 아직도 주께 고하지 못하고 용서받지 못한 죄를 자복하게 하옵소서. 성령의 불꽃같은 눈동자로 보시고 태우시며 정결하게 하옵소서. 우리 죄를 자백하면 의로우신 주님의 보배 피로 깨끗하게 될 줄 믿습니다.

 

 

사랑의 하나님! 이 시간 놀라운 주의 임재와 역사를 체험하고 제 또 밝은 아침이 오면 주께서 주신 일들을 할 것입니다. 우리에게 건강과 지혜를 주옵소서. 세상에 부끄럽지 말게 하시고 우리의 불의한 행위로 주님의 영광 가리지 않도록 주께서 지켜 주옵소서. 믿음으로 모든 어려움을 이기게 하시고 우리의 삶으로 보여 주는 증거가 곧 하나님의 역사를 드러내는 전도가 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2020/08/13 - [기도 관련 알쓸잡] - [기도방법] 100가지 기도 응답 비결(61~80)

 

[기도방법] 100가지 기도 응답 비결(61~80)

안녕하세요. 오늘도 알쓸잡에 오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오늘은 기도 방법 중에서 100가지 기도 응답 비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61. 끈기 있는 기도를 하십시오. 어떤 것은 한번 기도했는데도

skh123.tistory.com

 

반응형